티스토리 뷰
목차
배우 차승원과 유해진의 잔잔한 일상을 보여주며 힐링 포인트를 시청자들에게 전하는 삼시세끼가 프로그램 10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옵니다. 배우 차승원, 유해진과 찰떡 호흡을 보여주었던 배우 손호준이 이번시즌에는 참석 여부가 불확실한 상태에서 인기 가수인 임영웅이 첫 번째 게스트로 낙점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1. 임영웅 삼시세끼 출연 회차
새 시즌 방송은 올해 하반기에 시작이고 7월중 촬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임영웅은 지난해 '마이 리틀 히어로'라는 리얼리티 예능에 출연해 요리 실력을 뽐낸 적이 있어 세끼를 자급자족하는 프로그램의 성격상 차줌마 차승원, 참바다 유해진과 어떤 케미가 나오게 될지 많은 이들이 기대하게 됩니다.
2. 힐링 프로그램 tvN의 삼시세끼
각자의 자리에서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쉼 입니다. 그러나 생각만 가득할 뿐 실현하지 못하는 대신 연예인들이 나와 모든것을 자급자족하는 이 프로그램은 보는것 만으로도 여유로움이 가득합니다. 거기에 요즘 최고의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는 가수 임영웅이 합세해 어떤 즐거움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되고 궁금합니다.
3. 자연에서 소박한일상
삼시세끼 출연하게된 임영웅의 소식은 팬들에게 큰 기대를 갖게합니다. 평소에도 팬 사랑으로 유명한 한 가수의 일상을 또 다른 모습으로 보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프로그램 선배인 차승원, 유해진과 잘 어우러지는 케미를 기대하게 합니다.